나무위키는 위키위키입니다. 여러분이 직접 문서를 고칠 수 있으며, 다른 사람의 의견을 원할 경우 직접 토론을 발제할 수 있습니다.
치즈루의 과거 회상에 부모님이 없어서 쓸쓸한 표정을 짓자 자신은 이렇게 치즈루와 있는 것만으로 행복하고 환경을 바꾸는 건 쉽지 않지만 그곳에 있는 행복을 찾는 건 치즈루이며 그런 마음을 갖고 있으면 곁에 있고 싶어하는 사람이 생길 거라며 격려한다.
“죄 저질러 버린 상태” 글 남겨 논란 중인 미노이(박민영)… 그는 대체 누구?
이용하는 이유도 다양합니다만 보통은 여자나 애인의대한 상담이 주로 이룬다고 하네요
한 이용자는 서비스 이용 후기에 "예전보다 시간 예약을 잡는 것이 더 어려워져서 아쉽다"며 "지금보다 더 유명해질까봐 걱정된다"는 글을 남겼다.
은(는) 여기로 연결됩니다. 렌탈 여친 업계에 대한 내용은 연인 대행 업체 문서
결국 이러한 비판점들을 피할 수는 없는 셈이지만, 그렇다고 비판론에 빠져 마냥 작품을 배척할 이유는 없다. 그만큼 이 작품만이 갖는 장점도 충분히 존재하며, 독자들이 때로는 비판을 하면서도 작품을 읽게 되는 것은 분명히 매력이 있는 작품이라는 것이다.
게임
이를 본 누리꾼은 “ㅋㄱㅋㄱ이런 신박한 몰카는 어디서 영감이 온 거예요”, “밥먹으면서 보는데 너무 웃겨서 체 할뻔 했어욬ㅋㅋㅋㅋ”, “여자분 연기 잘하시네욬ㅋㅋ”의 반응을 보였다.
주인공인 카즈야에 대해서도 자칫 찌질하고 줏대 없는 남자라 여친대행 생각될 수도 있지만 실제로 곤란한 상황에 처하고도 도피하지 않고 어떻게든 해결을 보기 위해 이리저리 분주하게 뛰어다니는 모습에서는 나름대로 책임이나 사명감이 느껴진다는 반응도 있다.
애초에 개연성 문제를 떠나서 캐릭터성과 설정에 호불호가 상당한 작품이므로 그걸 확실히 덮을만한 전개와 무언가를 보여주지 않는 이상 지금처럼 호불호가 극명하게 갈리는 것은 당연하다.
밀당 · 고백 · 짝사랑 · 그린라이트 · 러브레터 · 삼각관계 · 라면 먹고 갈래? · 오빠믿지 · 금사빠
카즈야의 가불 요청에 시큰둥한 표정이지만 그래도 남자는 여자를 응원하기 위한 생물일 뿐이야. 각오 단단히 해라.라고 가르침을 주었다.
애초에 사이트에 나오는 후기들은 믿지도 않았지만, 디씨 후기들조차 개쌉과장이었음.
Comments on “여친대행 - An Overview”